[프라임경제] 오픈마켓 G마켓은 오는 10월 1일까지 대졸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오픈마켓 업계 중 가장 비약적인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해외진출에 따른 인재를 충원하고자 하는 일환이다.
지원분야는 인사, 법무, IR, CS관리(고객센터), 웹디자인, 웹기획, 사업/해외전략 기획, 고객서비스기획, 제휴/광고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CM/MD(영업), 영업기획/관리, 개발자(웹,DB), 시스템엔지니어, 홍보, IT기획자 등 모두 18개 분야다.
지원자격은 4년제 학사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관련학과 및 지원분야의 경력자에 대해 우대한다.
지원분야에 따라 영어 등 외국어 가능자·능통자를 우대하며 나이제한과 성별제한은 없다. 또 남자는 군필자 및 면제자에 한한다.
원서접수는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와 네이버(www.naver.com), 잡코리아(www.jobkorea.co.kr)를 통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는 10월 초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 "2006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참조하면 된다.
G마켓 김은옥 인사총무 팀장은 "G마켓을 가족처럼 여기는 애사심과 목표에 대한 성취의식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G마켓은 지난 2000년 창립 이래 눈부신 성장을 거듭, 지난 6월 온라인 쇼핑업계 최초로 나스닥에 상장했으며 업계 최초로 지난 상반기거래액에서 1조원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