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최신 결혼 준비의 흐름을 한 눈에 보면서 실속도 챙길 수 있는 대규모 결혼박람회가 열린다.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수원 토탈 웨딩클럽 웨딩피아(www.wedding-pia.co.kr)가 ‘제7회 삼성카드 수원 웨딩박람회’를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양 일간 웨딩피아 웨딩센터 전관에서 개최한다.
웨딩피아가 주최하고 삼성카드가 후원하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웨딩, 예물, 한복, 허니문 등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논스톱' 준비가 가능한 행사다.
박람회 기간 동안 행사장 방문객 전원에게 쥬얼리 케이스(쥬얼리 밀알)와 웨딩 다이어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 당일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지펠 아삭 김치냉장고(1명), 삼성 싸이클로맥 스텔스 청소기(1명), 여행 가방(2명), CGV 영화관람권(5커플), 마사지 할인쿠폰(5명)을 선물로 준다. 또한, 온라인상으로 사전 참가신청(www.wpweddingfair.co.kr)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도의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수원 토탈 웨딩클럽 웨딩피아 송본섭 본부장은 “결혼박람회장을 찾은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많은 예비부부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수원 결혼박람회에 방문해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본식 웨딩드레스 무료 대여(2011년 봄 신상품), 양가 혼주 메이크업 무료 제공, 웨딩패키지 10% 추가 할인 등 다양한 부가적인 혜택을 마련해 놓고 있다. 또한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 전원에게 행복한 순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웨딩빔 영상(DVD)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박람회 현장에서 업체별로 다양하면서도 특색 있는 상담 사은품 및 30%할인 계약 특전이 있는 만큼, 예비부부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