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新루비족을 위한 뷰티 케어 필수 아이템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0.22 16:44: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젊은 세대 못지않은 미모와 패션으로 주목 받는 여성들이 있다. 바로 ‘新(신)루비족’이다. 신루비족이란 신선함(Refresh), 비범함(Uncommon), 아름다움(Beautiful), 젊음(Young)의 단어 첫 글자를 따서 조합한 신조어로, 자기 자신을 가꾸는데 열정적인 여성들을 일컫는다.

   
<스케쳐스 쉐이프업스>
신루비족은 내면의 성숙함과 뚜렷한 인생관을 갖고 열성적으로 자신의 삶을 영위한다. 또한, 20대 못지않은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외모를 자랑하는데, 이를 위해 완벽한 뷰티 케어도 신루비족 필수 조건이다. 이에 따라 뷰티 업계에서 새로운 소비층인 ‘신루비족’을 잡기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20대 같은 매력적인 몸매 유지를 위해
불룩 나온 뱃살이나 처진 엉덩이, 탄력 없는 허벅지 등 탄력 없는 몸매는 사람의 전체적인 이미지까지 바꿀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제대로 관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것은 누구나 바라는 바이지만, 지속적인 노력을 쏟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걷는 것만으로도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운동화들이 출시되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다.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는 일상생활 속에서 신고 걷는 것만으로 자연스럽게 몸매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유의 둥그런 바닥모양이 모래 위를 걷는 듯한 편안함을 주면서 다리, 엉덩이, 배 등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부위를 자극하기 때문에 몸매를 아름답게 만드는 주요소인 허리라인, 힙라인, 다리라인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다.

매끈한 바디라인을 완성한다고 해도 거뭇거뭇한 체모가 보인다면 아름다운 외모라고 할 수 없는 법. 제모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지켜야 하는 여성들의 에티켓이며, 보이지 않는 곳까지 말끔해야 진정한 신루비족이라고 할 수 있겠다. 전문 숍에서 제모 한 것처럼 오랫동안 깔끔한 상태로 지속되길 바란다면 일회성 면도보다는 모근까지 제거하는 제모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필립스의 전기 제모기 ‘사틴 퍼펙트’는 기존 제품보다 1.5배 넓어진 와이드 헤드를 장착해 넓은 부위를 빠른 시간 안에 제모하며, LED조명을 탑재해 미세한 체모까지 쉽고 깨끗하게 제모할 수 있다. 또한, 제모 디스크가 빠르게 회전하면서 0.5mm이하의 잔털까지 제거해 주어 한 번 제모 시 95% 이상의 체모 제거가 가능하며, 한 달 정도 그 효과가 지속된다. 뿐만 아니라 액티브 마사지 기능을 포함한 세라믹 헤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를 위해
나이를 먹을수록 탄력을 잃는 것이 바로 피부다. 노화로 인한 주름, 기미, 주근깨는 피부를 칙칙하게 하게 하는데, 이럴 때 일수록 주의를 기울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가의 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좋지만 피부 깊숙한 곳부터 관리해 맑은 피부톤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가정용 피부관리기를 이용해 집중 관리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DHC코리아의 가정용 피부 관리기 ‘페티코’는 피부에 미약 전류를 흘려 이온화한 미용액의 유용성분을 피부의 심부까지 침투시키는 피부 미용 기기다. 클렌징, 베이스 밸런스, 영양 공급, 리프팅, 미세 전류 치료 등 5가지 전문적인 피부관리 과정으로 돼 있으며, 주 1~2회, 20분 동안 사용하면 피부 각질, 칙칙함, 탄력, 모공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BBS 케어의 ‘BBS 케어프로’ 초음파 마사지기는 초음파가 피부표면이나 피하 4~5cm까지 온열작용을 해 피부를 자극시킴으로써 모공 깊은 곳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준다. 또한 지성, 중성, 건성, 민감성 4가지 피부 타입 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 4단계 마사지 과정이 자동으로 피부를 관리해 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 마사지도 가능하다.

△하얀 치아까지 완벽하게 관리
하얀 치아가 미인의 필수 조건이 되면서 치아 미백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치아 착색은 커피, 차, 담배 등 기호식품으로 인해 치아가 누렇게 변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간단히 양치질하거나 물고 있는 것만으로 미백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들을 사용하면 누런 이 개선에 도움이 된다.

필립스의 음파전동칫솔 ‘헬시화이트(Healthy White)’는 하루 2번 양치질을 하는 것만으로 치아 미백효과를 누릴 수 있다. 헬시화이트의 세정 및 미백모드를 정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2주 안에 2단계 이상의 미백개선이 가능하다. 세정 및 미백 모드는 2분의 세정 과정 후 칫솔모의 동작과 소리가 바뀌며 앞니에 중점을 둔 30초 미백 과정이 추가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