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오르컴퍼니가 홈페이지(www.peaceofskin.com)를 새롭게 디자인해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아토피성 피부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건조함과 찬바람으로 가려움이 더욱 심해지는 가을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다. 오르컴퍼니는 가을철 심해질 수 있는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의와 직접 온라인을 통해 상담할 수 있는 ‘Atopy Q&A’ 게시판을 개설했다. 게시판을 통한 아토피 상담은 아토피 전문 한의사인 하늘마음한의원 목동점 이희승 원장이 직접 진행한다.
또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블로거 리뷰, 아토피 탈출기, 상품평가 등 커뮤니티 게시판들을 체계화해 제품 사용 후기 및 아토피 관련 정보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보톡스 운동법으로 화제가 된 프로골퍼 정아름, 모델 장효선, 현대무용가 차진엽, 발레리나 김나이 등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를 애용하고 있는 유명인들의 스토리도 공개했다. 오르컴퍼니는 홈페이지 개편을 맞이해 아토피 퀴즈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오르컴퍼니는 베어오일(곰기름)을 주성분으로 한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를 개발, 판매하고 있는 회사로 세계 최초로 곰의 지방을 ‘베어오일(Bear Oil)’이라는 명칭으로 미국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시켜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베어오일은 70% 이상의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돼 다량의 글루코사이드, 비타민 B1, B2, B4, B12, 그리고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아토피성 피부에 가려움 진정효과와 보습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베어오일을 주원료로 한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라인은 클렌징바, 모이스처라이저, 수딩크림, 선로션,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의 070-7556-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