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티보이, 제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협찬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0.22 09:34: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로티보이(대표 권주일)가 제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와 함께 한다. 

오는 11월 4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의 자원봉사단 ‘아자!’에 영화제 전 기간 동안 갓 구운 로티보이 번을 간식으로 제공하기로 한 것. 

또한, 로티보이 홈페이지(www.rotiboykorea.com)에서는 로티보이 고객대상으로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매월 ( )일은 로티보이 콤보데이입니다’에서 ( )에 알맞은 숫자와 ( )일이 콤보데이인 이유를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영화제 초대권을 증정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국내 유일의 국제경쟁 단편영화제인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국민배우 안성기가 집행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심사위원장에는 배창호 감독, 특별 심사위원으로는 배우 하지원과 김태훈이 위촉되었다. 올해 국제 경쟁 부문에는 83개국 2,262편이 출품, 전년보다 출품 편수가 11%가 늘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파트 고희정 차장은 “로티보이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충무로국제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등 세대와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영화제의 협찬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문화를 아우를 수 있는 젊고 FUN한 브랜드가 될 것.”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