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컴투스(대표 박지영, com2us.com)는 모바일 MMORPG ‘판타지아’의 FG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FGT 서비스는 11월 2일 오전 10시부터 11월 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10월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총 500명의 테스터를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컴투스 네이버 카페(cafe.naver.com/com2usfamily)를 통해 가능하다.
컴투스에서는 FGT에 참여한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최고 레벨 달성자에게 $100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선물하고, 리뷰를 남기거나 10레벨 이상 달성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달러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컴투스 박지영 대표는 “‘판타지아’는 처음부터 고성능 모바일 디바이스를 목표로 4년이 넘는 기간 동안 준비해 온 고퀄리티의 모바일 MMORPG로, 고성능 스마트폰인 아이폰의 성능을 최대한 살려 기존 PC온라인 MMORPG의 재미를 그대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번 FGT를 통해 모바일 게이머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