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활용, 특별한 핑크빛 여성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화제다.
▲ 핑크 마티즈, 핑크리본 행사 참여 |
GM DAEWOO는 21일 청계광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암협회 주최 ‘2010 핑크리본 캠페인에 핑크 마티즈가 참석했다고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 및 의식 향상을 위해 미국에서 시작, 매년 10월 전 세계적으로 열리고 있는 행사다.
GM DAEWOO에 따르면 지난 7월 모나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출시 이후 8월과 9월 두달 동안 전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량의 27% 이상 차지하는 등 여성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성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GM DAEWOO는 핑크 리본 캠페인 행사장인 청계 광장 일대에 스폰서 부스를 마련하고 캠페인과 잘 어울리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전시함은 물론, 핑크 리본과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만남을 표현한 창의적인 그래픽이 담긴 리플릿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줘주는 등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의식 함양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GM DAEWOO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경애 상무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사랑해주신 개성 넘치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여성 고객분들의 뜻을 모아 의미있는 캠페인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성공사례처럼 독특한 아이디어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