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보한의원 ‘Lovely Baby 선발대회’ 개최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0.21 15:41: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보한의원은 아토피 화장품 아토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Lovely Baby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참여방법은 아이의 깨끗한 피부와 엄마의 세련된 패션감각을 살려 사랑스런 아이의 사진을 10월 31일까지 아토클래식 홈페이지(www.atoclassic.com)에 접속해 올리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현금 300만원과 아토클래식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지며, 2등 1명은 현금 100만원, 3등 3명은 아토클래식 3종 세트, 4등 5명에게는 아토클래식 바디로션 상품이 주어진다.

우보한의원이 출시한 아토클래식은 피부 진정 및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당귀 자초 유근피 등 13종의 한약재에서 뽑은 추출물과 원적외선 방사체로 피부 침투력이 빠르고 살균·해독력이 뛰어난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했다.

또 식물성 메도우폼씨·포도씨·마누카·마카다미아 오일, 비타민E 아세테이트, 비타민C 유도체 등을 첨가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 친화력을 높였다. 세포 간 피부결합력 및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와 히알우론산으로 피부각질층의 보습능력을 향상시켰다. 인공방부제 대신 천연방부제,인공향 대신 라벤더오일을 사용했다.

우보한의원 김세윤 원장은 “겨울철 보습제를 고를 때 수분감이 많고 오래 지속되는 제품을 사용하며 가급적 물기가 마르기 전 제품을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 해주면 혈행도 좋아지고 제품 흡수가 빠르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