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리바게뜨, 할로윈파티 위한 호박케이크 한정 판매

조민경 기자 기자  2010.10.21 15:36: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파리크라상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할로윈데이(Halloween Day)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해외 문화를 접할 기회가 많아지면서 국내에서도 차츰 할로윈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베이커리 문화 창출을 위해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할로윈 케이크']
‘할로윈 케이크’는 할로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호박 모양의 초코케이크다. 호박 표면의 울퉁불퉁한 질감을 살렸고, 꼭지를 표현한 데코레이션은 실제 호박을 연상케한다. 호박을 들고 있는 유령 머랭과 빗자루 장식은 할로윈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가격은 1만4000원.
   
['할로윈 단호박 케이크']

‘할로윈 단호박 케이크’는 호박 모양의 초콜릿이 눈에 띄는 미니 사이즈 케이크다. 부드러운 단호박으로 맛을 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케이크다. 주황색의 호박 모양 초콜릿과 박쥐 모양의 초콜릿 장식은 할로윈 느낌을 더해준다. 가격은 1만6000원. 

‘할로윈 젤리’는 할로윈데이에 귀신 분장을 한 어린이들이 집집마다 사탕이나 과자를 얻는 것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할로윈 젤리’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아이들에게 하나씩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격은 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