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린트(Lindt) 초콜릿’이 다크 초콜릿 출시를 기념하여 ‘G마켓’과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 |
||
린트 초콜릿은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린트 다크 초콜릿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연예인을 투표하는 ‘린트 레이디를 뽑아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 ‘린트 엑설런스 씬스 다크 오렌지’를 선물한다.
‘린트 레이디를 뽑아주세요’ 이벤트는 최근 린트 초콜릿이 출시한 엑설런스 다크와 엑설런스 씬스 다크 초콜릿의 타겟이 20, 30대의 세련되고 지적인 커리어우먼인 점에 착안해 타겟층이 이상적인 여성상으로 생각하는 이미지를 알아보기 위해 기획됐다.
린트 초콜릿은 린트 레이디로 뽑힌 연예인에게는 다량의 린트 다크 초콜릿을 직접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린트 초콜릿은 G마켓에서 20,30대 여성들을 위한 자기계발서 중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여자생활백서’(안은영 저, 해냄출판사)를 구입하는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린트 엑설런스 다크 70%’를 증정한다.
린트 초콜릿의 박선영 마케팅 과장은 “이번 G마켓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20,30대 여성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린트 초콜릿의 주 타겟인 젊은 여성층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