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해커스 어학연구소(www.Hackers.co.kr, 이하 해커스)가 11월 9일까지 전국 22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커스 토익, 토플, 텝스 교재를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해커스와 챔프스터디가 지원하는 만만한 내 어학점수 올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토익 초보부터 실전대비까지 레벨별 세분화된 ‘해커스 토익’ 시리즈와 빈출 토익 어휘로 구성된 ‘해커스 토익 보카’ 등의 토익교재를 구입하면 모든 구매자에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 동영상 강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커스토익 실전 리딩, 리스닝’ 구매자들에게는 추가로 ‘온라인 실전 토익 모의고사 응시권’을 제공한다. 또, 토익교재 구매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해커스 토익 실전 종합’ 동영상 강의 수강권도 증정한다.
‘해커스 텝스’, ‘서울대 텝스 공식문제 최신 기출’, ‘해커스 텝스 보카’ 등의 텝스 교재 구매자에게는 동영상 강의 할인쿠폰과 텝스시험 무료응시권을 주고, 중고등학습서와 해커스 텝스교재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에는 챔프스터디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AP뉴스’ 동영상 강의의 10일 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토플 리딩’, ‘토플 리스닝’, ‘액추얼 테스트’ 등의 해커스의 토플교재 구매자에 동영상강의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20명을 추첨해 ‘Writing 첨삭’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그래머 스타트’ 등의 문법 교재 구매자에게도 동영상 강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해커스 토익, 텝스, 토플의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준다. 특히, 초보를 위한 기초영문법 교재인 ‘그래머 게이트웨이’ 구매자 전원에게 챔프스터디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그래머 게이트웨이’ 동영상강의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마케팅팀 이은규 팀장은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해오고 있는 해커스의 토익, 토플, 텝스 교재는 토익, 토플, 텝스 등 해당 어학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에게는 필수적”이라며 “해커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어학습자가 교재 외에 챔프스터디의 동영상강의,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등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어학시험을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