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하이리빙이 차별화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RX-1 스템수 미라클> 런칭행사를 갖고 최근 매출 상승세에 날개를 달 것으로 보인다.
하이리빙은 지난 10월 20일 서울 광장동 W호텔 비스타홀에서 내외귀빈과 VIP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발이 다른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Rx-1 스템수 미라클> 런칭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1월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지난 20일 진행된 런칭 행사에 VIP 회원을 위해 준비한 한정판매 제품이 매진되는 등 하이리빙만의 차별화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이번에 선보인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Rx-1 스템수 미라클>은 모든 제품이 주름개선기능성으로 미라클 토너, 미라클 에멀젼, 미라클 세럼, 미라클 크림 그리고 피부흡수를 도와주는 미용기기 딥 솔루션이 내장된 4종 세트와 단품인 <Rx-1 스템수 미라클 아이필러> 등 모두 5가지 제품이다.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Rx-1>은 재생불능상태의 화상환자의 피부를 치료하는 줄기세포치료제 ‘케라힐’ 연구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줄기세포배양액 ‘스템수’를 함유하고 있어 일반 줄기세포화장품과는 출발이 다른 화장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 환영사에서 “출발이 다른 화장품 <Rx-1 스템수 미라클> 을 통해 회원 여러분께 늘 젊고 건강한 피부를 전해드릴 수 있게 되었다는 기대와 <Rx-1>을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시켜 회원 여러분께 더 큰 혜택을 돌려 드릴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날 런칭행사는 <알엑스원 스템수 미라클>의 탄생을 알리는 오픈 영상물을 시작으로 레이저 퍼포먼스 등 축하공연과 함께 하이리빙만의 차별화된 핵심 성분인 줄기세포배양액 ‘스템수’를 연구개발한 박현숙박사의 스템수 개발 스토리가 이어졌다.
또한 전문 쇼핑호스트 신재은씨가 <Rx-1>의 차별화된 성분과 효능 그리고 각각의 제품에 대한 체험담과 제품 특징을 상세하게 설명해 참석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