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벤트로 풍성한 금주의 극장가 소식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0.21 09:54: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금주의 극장가 소식에는 CGV가 많은 이벤트와 함께 신규 오픈이 예정돼 있다. CGV가 자랑하는 오감체험영화관 4D플렉스가 최근 CGV일산에 새로 문을 연데 이어 28일 CGV대구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에 CGV는 전국 9곳의 4D플렉스를 갖추게 되었다.

CGV는 4D플렉스에서 상영중인 <심야의 FM> 관람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매점에서 어니언 팝콘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콤보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GV가 새로 개발한 어니언 팝콘은 톡 쏘면서도 상큼한 양파맛이 특징으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신메뉴이다. 

[CGV홈페이지 댓글 남기면 선물 증정]

CGV는 올해 열린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 중 무비꼴라쥬에서 다시 만나보고 싶은 영화를 골라 오는 27일까지 CGV홈페이지에 영화제목과 이유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무비꼴라쥬 패스카드를 증정한다. 또 무비꼴라쥬 상영작 <노라 없는 5일>의 예고편을 보고 27일까지 해당코너에 ‘사랑에 대한 정의’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도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바바라 오코너 著)과 함께 ‘쉘위키스’ 또는 ‘버터플라이’ DVD를 나눠준다. 

[CGV무비꼴라쥬 시네마톡·아트톡 일정]

28일 CGV상암에서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CGV무비꼴라쥬상 수상작 <이파네마 소년>의 김기훈 감독과 주연배우 김민지, 이수혁을 초대해 송지환 무비위크 편집장이 진행하는 시네마톡 행사가 열린다. 또 무비꼴라쥬 상영작 <조금만 더 가까이>의 김종관 감독과 함께하는 시네마톡이 28일 CGV압구정과 29일 부산 CGV서면에서 이동진 평론가와 남인영 평론가의 진행으로 각각 이어진다.

26일 CGV압구정에서는 <돈 조반니>를 보고 ‘계몽주의 시대의 사랑’이라는 주제로 한창호 평론가의 강의가 진행되는 아트톡 행사도 마련된다. 각 행사는 해당일자 저녁 7시부터 영화관람 후 진행된다. 

[<트론> 23분짜리 예고편 특별상영 700명 초대]

12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IMAX 3D 블록버스터 기대작 <트론:새로운 시작>의 23분 분량 특별영상이 29일 전세계 동시 공개되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당일 오후 8시부터 CGV용산과 왕십리 IMAX관에서 독점 상영된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26일까지 CGV홈페이지 해당 응모코너에 참여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50명에게 1인 2매 초대권과 기념품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