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컴투스 ‘미니게임천국5’ 통신 3사 출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0.21 09:27: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5’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

   
 
‘미니게임천국5’는 기존의 원버튼 조작의 쉬운 플레이 방식을 유지하면서 전작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20개의 다채로운 미니게임과 35종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특히 ‘미니게임천국5’는 유저들이 직접 캐릭터의 능력치와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집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여 육성의 재미를 추가했다. ‘집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선택한 캐릭터를 ‘집’에 넣고 20종 이상의 가구를 직접 배치할 수 있으며, 가구를 활용해 캐릭터를 훈련시키고 상태를 관리할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5’는 ‘무찔무찔’, ‘뿌셔뿌셔’, ‘어푸어푸’ 등 20개의 미니게임 뿐 아니라 다양한 과제를 제공해 능력치가 부여된 아이템과 별, 가구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도전과제 시스템도 대폭 강화했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5’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11월 20일까지 실시한다. 또 ‘미니게임천국5’에 있는 미니게임 이름을 맞히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