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철어학원, ‘JC 영어장학생 선발 프로젝트’ 실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0.21 09:08: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정철어학원(www.jungchul.com)이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영어 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다음 달 30일까지 ‘JC 영어장학생 1기 선발 프로젝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C 영어장학생 선발 프로젝트’는 정철어학원에서 3개월 이상 수강 후 공인영어시험 성적이 향상된 수강생에게 장학생 신청 자격을 부여하고, 선발된 장학생에게 지속적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 소정의 교육상품을 지원하는 장학제도다. 이번 1기 선발을 시작으로 강남, 종로 등의 정철어학원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참가자 전원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교육상품권을 증정한다. 성적이 향상됐다면 누구나 도전할만하다. 참가자 중 성적이 가장 높게 향상된 최우수 장학생 1명에게는 6개월 동안 정철 어학원의 모든 강좌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196만원 상당의 ‘영어성공자유이용권’과 장학증서를 지급한다. 또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을 선발해 10만원 상당의 교육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JC 영어장학생 선발 프로젝트’의 신청자격은 강남, 종로 정철어학원 3개월 이상 수강한 자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이번 1기 모집은 11월 30일까지 수강등록증, 어학성적 증명서, 수강후기를 상담데스크에 제출하면 된다. 장학생 발표는 12월 1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철어학원의 강은정 원장은 “영어의 기본문, 문장확장, 문장연결의 3단계를 3개월 동안 완성시켜주는 정철어학원의 대표적인 ‘스피드엔진’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말하기 뿐만 아니라 공인영어시험 성적도 향상된 수강생들을 독려하기 위해 이런 장학제도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수강지원책을 개발하여 영어 공부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갖고 있는 수강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