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SM3 2.0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유러피언 스타일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 'SM3 2.0' 출시 기념으로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SM3 프리미엄 출시 이벤트 |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라이카 D-LUX4 브라운 케이스 세트, 갤럭시 탭,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가방, 맥시무비 영화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7일에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팀장 김구수 부장은 “지난해 7월 SM3 출시 후 ‘Different Premium of SM3’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SM3만의 프리미엄 사양들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개함으로써 준중형 시장의 리딩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주요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다음)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