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빛소프트, ‘삼국지천’ 비공개 테스트 실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0.20 17:52: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서비스하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삼국지천’(http://three.hanbiton.com, 이하 삼국지천)이 20일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20일부터 3일 동안 진행하는 ‘삼국지천’ 비공개 테스트는 첫날 20일 오후 4시부터 24시까지, 21일은 오후 4시부터 시작해 22일 24시까지 서버를 열어두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천’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맞아 ‘3일간의 이벤트, 미션을 완수하라’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3가지 미션을 완수하라’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생성, 위탁거래, 30레벨 달성 등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삼국지천 티셔츠와 피자 등 푸짐한 상품들이 주어진다. 여기에 PvP까지 참여한 유저는 PC 풀세트, 무선 키보드 세트 등 더 많은 상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일간의 매일 이벤트’는 첫날 GM 깜짝 이벤트, 둘째 날 경험치, 드롭률 2배가 진행되면 마지막 날에는 국가대항전 등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게임을 2배로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종료 설문도 진행해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LCD 모니터와 최신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