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도이치증권(도이치뱅크 그룹)은 팍스넷과 공동으로 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명동 전국은행연합회관에서 ELW와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ELW 실전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도이치증권과 국내 대표적인 증권 포털인 팍스넷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 ELW시장에 처음 진출한 도이치증권이 개인투자자 200여 명 이상을 대상으로 여는 첫 번째 대규모 교육 이벤트다.
세미나는 윤혜경 도이치증권 워런트 마케팅 총괄 이사와 국내 증권방송 인기강사 이종남 글로벌HB 파생운용팀장의 강의로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투자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ELW와 KOBA 워런트의 개념과 특징부터, 도이치증권이 제공하는 기술적·통계적 분석에 기초한 정석 ELW투자 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 이종남 팀장은 개인투자자로 시작해 다수 증권사의 모의투자대회를 석권한 스스로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 투자 노하우를 알려준다.
윤혜경 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ELW에 관심이 있거나, 아직 입문 단계에 있는 투자자들이 도이치뱅크가 쌓아온 글로벌 노하우를 반영한 ELW 투자의 정석을 배우고, 나아가 실전투자에서도 발휘할 수 있는 투자 원칙을 전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번 세미나에는 심화 투자기법까지 담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전투자기법도 얻어 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 전했다.
참가 신청은 도이치증권 ELW 전문 웹사이트(www.dbwarrants.co.kr)와 증권 전문 포털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ELW 토론’ 섹션을 통해 가능하며, 참석인원은 선착순200명으로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