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성카메라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한효주와 가수 나얼이 지난 9월 출시된 삼성NX100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효주 편에서는 삼성NX10으로 인해 크리에이티브한 사진 촬영에 관심을 가지게 된 한효주가 삼성NX100을 만나게 되며 느낀 점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백하게 풀어냈다. 또, 영상은 성우의 내레이션으로 삼성NX100의 GPS 기능, 사운드 픽처 기능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 사진 입문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나얼 편에서는 멀티 아티스트로 불리는 나얼이 삼성NX100을 만난 이후 삼성NX100과 함께 다양한 창작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그렸다. 일상 속에서 예술적인 소재를 발견하는 그이기에 카메라를 항상 휴대하는 나얼은 삼성NX100의 APS-C사이즈 COMS센서와 1460만 화소,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등 삼성NX100의 장점을 전문가 입장에서 소개한다.
공개된 두 영상은 모두 삼성NX100의 기능에 대해 사진 입문자와 전문가 모두가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상반기부터 진행해 온 창조적인 사진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오는 11월 7일 한효주와 스포츠 사진기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메라 제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번 달 31일까지 삼성카메라 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 온라인 공모전에 자신이 찍은 레저·스포츠 관련 사진과 참여 이유를 올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