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농심(대표 신동원)이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양파링 수능 만점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대표 스낵 양파링 모양인 ‘동그라미(○)=정답(○)’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양파링 홈페이지에서 컬투(김태균, 정찬우)의 만점비법 동영상을 스크랩한 후 자신만의 만점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과 컬투 코믹 뮤지컬 티켓을 제공한다.
[농심이 진행하는 '양파링 수능 만점대박' 이벤트] |
농심은 이벤트 외에도 ‘만점기원’ 의미를 부여한 양파링 기획팩을 판매할 계획이다. 양파링 기획팩은 양파링 3봉과 매콤한 양파링 2봉을 함께 포장한 점보 사이즈 한정제품으로 오는 26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주성용 브랜드 매니저는 “시험을 볼 때 양파링을 먹으면 왠지 정답을 맞힐 것 같아 즐겨먹는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