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할로윈 파티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
캐논의 콤팩트 카메라 익서스 300HS, 익서스 1000HS, 파워샷 G12, 파워샷 S95의 4종 중 1종 이상의 정품을 등록한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27일에 발표된다.
신제품 디지털카메라에 선보인 ‘HS 시스템’을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HS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무료로 출력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논의 콤팩트 카메라에 탑재된 ‘HS 시스템’은 고감도 센서와 고성능 영상 엔진 디직(DIGIC)4의 결합으로 노이즈와 흔들림을 줄여주고 피사체의 디테일을 세밀하게 표현해주는 차별적인 기술이다. 광량이 부족한 실내나 야경에서도 노이즈와 흔들림 없이 깨끗하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화려한 파티 현장에서 캐논의 기술력을 보다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캐논코리아는 그 동안 사진강좌, 출사여행, 사진전 등 다양한 교육과 체험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왔다”며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서고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