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프리머스시네마(대표 김홍성)는 프리머스홈페이지(www.primuscinema.com)와 모바일을 통해 ‘영화 조르기’ 서비스를 체험하는 회원들에게 PMP, 디지털카메라, MP3,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하는 추가할인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
||
조르기서비스로 영화를 볼 경우 영화관람료 500원 할인, 조르기 예매수수료 15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커플 단위(2인 기준)로 본다면 타 예매시스템에 비해 총 1300원을 더 저렴하게 보는 셈이다.
또 이 기간 동안 ‘조르기’서비스를 체험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MP 3명, 디지털카메라 5명, MP3 5명, 영화관람권 50명(1인2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조르기 서비스는 프리머스 회원이 홈페이지(www.primuscinema.com)에서 영화 예매 시 ‘조르기’버튼을 클릭하면 선물 조르기 메시지가 지정된 수신인의 폰으로 전송되고, 이 문자를 받은 상대방이 실시간으로 영화예매 결제 및 선물을 하는 신개념 모바일 서비스. ㈜모빌리언스에서 시스템을 개발하여 현재 프리머스 시네마와 독점 서비스 진행 중이다.
이 서비스는 프리머스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무료)이면 누구나 본인 휴대폰 번호에 대한 인증절차를 밟은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조르기 메시지를 수신한 상대방은 영화 예매 정보 확인 후 결제 및 선물 완료를 하거나 메시지 차단을 통해 거부할 수도 있다.
프리머스 시네마 마케팅팀 이창진 팀장은 “이번 영화 조르기 서비스 체험이벤트는 지난 8월오픈한 이후 멀티플렉스 업계 최초의 신개념
결제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는 조르기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 것”이라고 밝히고, “이번 조르기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타사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문의전화 1544-5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