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소영 미니홈피 |
유소영은 먼저 지난 14일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 다이어리에 "매주 금요일 밤 10시 OCN '신의 퀴즈' 많은 시청바랍니다!!! 류덕환 파이팅 파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류덕환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이에 팬들은 이구동성을 "열애 중인 것 아니냐", "어떤 관계인지 궁금하다"는 등 이런저런 의문을 던지고 있다.
그러나 유소영은 류덕환과 중앙대학교 학과 선후배 사이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열애설을 일축 중이다.
이런 가운데 유소영은 미니홈피에 긴 헤어스타일의 최근 사진 한 장을 올려 팬들의 발걸음을 유도하고 있다.
사진 속에서 유소영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가린 채 깜찍함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또 분홍색 볼터치와 분홍 립스틱으로 깜찍한 모습과 애교스런 모습도 덩달아 연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여신 다운 모습” “어떻게 지내는지 자주 업댓 시켜달다” “복귀하면 응원하겠다” 등 다양한 견해를 남기고 있다.
한편 고소영이 속해있는 더포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최근 유소영과 계약을 맺었다”며 “유소영이 가수 활동을 접고 연기활동에 매진할 것이다”고 밝힌 바 있다.
유소영은 당시 소속사를 통해 “고소영 선배처럼 되고 싶다고 했었는데 고소영과 같은 소속사에 들어가게 됐다”며 “신인으로 돌아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애프터스쿨 멤버로 데뷔한 유소영은 학업과 건강상의 이유로 10월 그룹을 탈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