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로는 시계제조 역사 상 최초로 고무(Rubber) 소재와 골드를 결합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배의 현창을 모티브로 한 베젤을 비롯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명성이 높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이다.
2010 남아공 FIFA 월드컵 공식 시계이자 타임키퍼로 주목을 받았고, 축구 선수 마라도나, 박지성, 우샤인 볼트 등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막일에 맞춰 갤러리아 EAST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F1TM 과 위블로의 특별한 파트너쉽을 기념하기 위해 위블로 CEO 장 크로드 비버(Jean-Claude Biver)가 내한하여 참석하며, F1TM 관계자, VIP 관계자 및 갤러리아 관계자 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위블로 관계자는 "배우 송승헌씨를 위블로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위상과 남성적인 이미지, F1 이 전달하는 고급스러운 스포츠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로 인지해 위블로 스위스 본사로부터 이번 행사에 적극 초청하게 되었다. 덧붙여 송승헌씨는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로써 위블로 브랜드 최초로 국내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에 단독 초청 드리게 되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