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폰4용 ‘수마진 가죽 케이스’ 2종 출시

SDF인터내셔널, 고급스런 이미지와 세련된 디자인 제공

나원재 기자 기자  2010.10.19 17:04: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수마진사의 아이폰4용 '가죽 케이스' 2종을 국내시장에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수마진 천연 가죽케이스는 ‘플립형 케이스’와 ‘슬라이드형 케이스’로 출시되며, 사용자들은 자신에 맞는 천연 가죽케이스를 선택하면 된다.

‘플립 가죽케이스’는 젖혀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내부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구성되어 소중한 아이폰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 스웨이드 재질(suede)은 새끼 양이나 새끼 소 등의 가죽 혹은 그와 유사한 것을 이용해 부드럽게 보풀려서 만든 직물의 한 종류다.
‘슬라이드 가죽케이스’는 버클부분을 끌어 당기면 아이폰이 따라 올라오는 방식을 채택해 아이폰을 손쉽게 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팟터치도 사용이 가능해 아이폰과 아이팟터치를 모두 갖고 있는 사용자들이라면 더욱 필요성이 높다.

‘플립 가죽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슬라이드 가죽케이스’도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 신제품 색상은 블렉, 레드, 브라운 3종으로 출시된다. 제품가격은 각각 4만2800원(플립케이스), 3만9500원(스라이드케이스)이다.

SDF인터내셔널의 유승복 대표는 “신제품들은 천연가죽을 소재로 만든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면서 “앞으로도 아이폰4와 관련된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용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웨이드 재질(suede)은 새끼 양이나 새끼 소 등의 가죽 혹은 그와 유사한 것을 이용해 부드럽게 보풀려서 만든 직물의 한 종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