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 이하 필립스)는 ‘마이 드림 쉐이버(My Dream Shav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첫 번째 ‘드림 데이 프로젝트(Dream Day Project)’는 추첨을 통해 총 4명을 선정, 폭스바겐 차량 시승권과 함께 필립스 센소터치3D를 제공하며 최고급 호텔 숙박권, 일류 레스토랑 식사권, VIP 공연 관람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총 2명을 선정해 국내 최고의 패션 화보 촬영팀들과 함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평소 자신이 꿈꿔왔던 모습으로 변신한 뒤 패션지 화보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두 번째 ‘드림 스타일링 프로젝트(Dream Styling Project)’도 동시 진행된다.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필립스 면도기 공식 온라인 카페인 ‘필립스맨 (http://cafe.naver.com/philipsman)’에서 진행되며,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에서 선보인 필립스 최고급 면도기 센소터치3D는 필립스 71년의 면도기 역사를 새롭게 쓰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면도를 하는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드림 쉐이버’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며 “드림 쉐이버 센소터치3D가 마련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남성들이 더욱 자신감 넘치는 외모와 다시 한 번 삶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새로운 변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