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필립스, 마이 드림 쉐이버 캠페인 진행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0.19 15:20: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 이하 필립스)는 ‘마이 드림 쉐이버(My Dream Shav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립스의 이번 ‘마이 드림 쉐이버(My Dream Shaver)’ 캠페인은 3D 입체 헤드로 까다로운 굴곡까지 섬세한 밀착 면도는 물론, 다양한 페이스 스타일링을 연출해 ‘꿈의 면도기’로 불리는 센소터치3D 출시를 기념해 남성 소비자들에게 꿈같은 하루를 경험하고 특별한 스타일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첫 번째 ‘드림 데이 프로젝트(Dream Day Project)’는 추첨을 통해 총 4명을 선정, 폭스바겐 차량 시승권과 함께 필립스 센소터치3D를 제공하며 최고급 호텔 숙박권, 일류 레스토랑 식사권, VIP 공연 관람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총 2명을 선정해 국내 최고의 패션 화보 촬영팀들과 함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평소 자신이 꿈꿔왔던 모습으로 변신한 뒤 패션지 화보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두 번째 ‘드림 스타일링 프로젝트(Dream Styling Project)’도 동시 진행된다.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필립스 면도기 공식 온라인 카페인 ‘필립스맨 (http://cafe.naver.com/philipsman)’에서 진행되며,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에서 선보인 필립스 최고급 면도기 센소터치3D는 필립스 71년의 면도기 역사를 새롭게 쓰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면도를 하는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드림 쉐이버’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며 “드림 쉐이버 센소터치3D가 마련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남성들이 더욱 자신감 넘치는 외모와 다시 한 번 삶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새로운 변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