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험난한 주식 시장에 과연 내 편이 있을까?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 중에는 홀로 매매를 하거나 스타일과 맞지 않는 전문가를 만나 원금의 50% 이상 손실을 보고 있는 이들이 부지기수이다.
이런 주식 시장에서 최근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최우선시 한다’는 목표 아래 주식 투자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안식처로 주목 받는 곳이 있다. 바로 엑스원(www.x1.co.kr)에서는 이런 투자자들의 ‘종착지’로서 손실 복구를 통해 다시 일어서는 사례를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다.
최근에는 주식 전문가에 대한 강한 불신감에 빠져있던 한 회원이 일년간이나 엑스원(X1)의 전문가들을 관찰해 온 내용의 글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일년간의 인내 끝에 현재 모 전문가에게 의지를 한 이후 항상 홀수달에 마이너스를 기록하던 징크스를 보기 좋게 날려버린 에피소드로써 같은 처지의 회원들의 진심 어린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금일도 엑스원(www.x1.co.kr)에서는 홀로 길을 찾지 못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김광재’ 전문가가 공개 방송을 진행한다. 지금 참여하면 ‘60이평선’을 이용해서 ‘우량주 물량 늘리기’, ‘상승 유망주 매매’, ‘효과적인 종가 베팅’을 통해 자산 100억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다.
‘김광재’ 전문가가 자신 있게 내세우는 ‘60이평선’을 이용한 3대 전략은 상처 받은 투자자들을 위한 확실한 치료제가 될 것이다.
먼저 ‘우량주 물량 늘리기’는 유망한 종목을 반복 매매해서 주식 수를 늘리는 전략이다. 궁극적으로는 개인 투자자들이 꿈꾸기도 어려운 100억 이상의 자산 평가액을 만드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그리고 ‘상승 유망주 매매’를 통해 개별주들이나 상승 탄력이 높은 테마주 등을 매매하여 틈새 수익을 최대한 확보하는 전략이다.
마지막으로 ‘효과적인 종가 베팅’은 약 5% 정도의 수익을 목표로 대형주와 소형주를 종가 무렵에 각각 2종목 정도 매수하는 전략이다. 이는 ‘김광재’ 전문가가 단기적으로 가장 높은 확률을 자랑하는 매매이기도 하다.
이 전략들은 기본적으로 ‘60이평선’이라는 ‘김광재’ 전문가만의 독창적인 무기를 통해 실현된다. 오늘로 이틀째인 그의 공개 방송에 참여한다면 직접 보고도 믿기 어려운 상상 이상의 수익을 꿈꿀 수 있는 기회를 찾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