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패셔니스타 이채영이 케이블방송 패션앤의 ‘TOP C.E.O’ 프로그램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다.
이번 프로그램의 미션은 DL1961 청바지를 리폼하여 할로윈 파티 룩을 연출하는 것이 미션이었고, 이채영은 DL1961의 모델로서 본인이 직접 할로윈 파티 룩을 연출하여 특별 심사위원의 자격으로 방송에 참여하게 되었다.
심사위원으로서의 이채영은 자신 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을 선보였고, 패션 쇼핑몰 CEO들이 연출한 할로윈 파티룩을 심사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바탕으로 날카로운 촌평을 해 출연자들을 긴장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이채영이 출연하여 위트 있는 멘트와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본 패션 스타일들을 이야기하는 등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준 패션N의 TOP C.E.O는 이번 주 금요일 자정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이채영은 각종 광고 모델과 SK의 와인번스 걸로 맹활약 중에 있다. ‘와인번스 걸’ 이채영은 오는 19일 한국시리즈 4차전이 벌어지는 대구구장에서 SK를 응원할 계획이다.
또한 이채영은 힙업 관리기 애플힙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애플힙은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1기 체험단에 이은 제2기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