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 대표 손주은)가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 시험을 한 달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9일부터 ‘사기충천 응원 릴레이’를 펼친다. 올해는 수험생들이 그 동안 노력하고 땀 흘린 과정을 강사들이 합심하여 직접 표현, 수험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진심어린 응원 열기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20인 21각 달리기로 200m를 2분 안에 통과하는 미션에서는, 처음에는 서로 발이 꼬여 넘어지고 실패하지만 수십 번의 도전 끝에 목표지점에 도달하게 된다. 수험생들이 수능 성공을 위해 도전하며 때로는 좌절하지만 마침내 자신의 목표를 이루는 과정을 표현한 것. 2주 동안 연습 끝에 수험생 응원 군무를 완성한 강사들은 ‘승리’를, 개그프로그램을 패러디한 꽁트에 출연한 강사들은 ‘긍정’을 각각 형상화하여, 수험생들이 끝까지 열정을 가지고 도전해 주길 당부했다. 이 외에도, 뮤직비디오, 동화 패러디 등 다채로운 소재로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용기를 북돋아 주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열정, 도전, 믿음, 꿈, 긍정, 승리, 사랑 등 7개의 테마로 구성된 총 7편의 수험생 응원 스페셜 동영상을, 수능 D-30일인 19일부터 5일 간격으로 한 편씩 메가스터디 홈페이지(www.megastudy.net)에 공개한다. 이와 함께, 응원 메시지, 최종 마무리 학습법, 마음가짐 등의 내용이 담긴 강사별 응원 영상 90여 편은 앞으로 30일간 하루에 서너 편씩 매일 매일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사기충천 응원 릴레이는 올해로 8년째를 맞았으며 매년 30편씩, 작년까지 총 210편의 응원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텔미댄스 패러디, 99kg에 달하는 강사의 4주간 10kg 감량 도전, 양궁 50m 과녁 명중 도전 등 톡톡 튀는 응원 동영상들은 해마다 숱한 화제를 낳았으며 수험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19일부터 11월7일까지 본 이벤트 게시판에 있는 ‘열공 사진전’ 코너에 자신의 열공 흔적을 사진으로 찍어 등록한 수험생, ‘나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코너에 자신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여 등록한 수험생 중 총 9명을 선정하여 전자사전, PMP 등도 증정할 계획이다.
메가스터디 손은진 전무는 “지금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잘 해낼 거라는 스스로에대한 믿음과 이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는 주위 사람들의 응원”이라며 “메가스터디 강사들이 전하는 진심어린 응원 열기가 수험생들에게 이어져 긍정의 에너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