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롤린느(www.lollynne.com)에서 풍성하고 탄력있는 속눈썹으로 가꿔주는 속눈썹 영양제 롤린느 ‘듀얼 래쉬 에센스’를 출시한다.
롤린느 ‘듀얼 래쉬 에센스’는 모근을 강화해 주는 라이너 에센스와 영양을 공급해주는 마스카라 에센스가 하나에 담긴 더블 케어 영양제로 속눈썹 뿌리부터 충분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주어 탄력있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가꿔준다.
속눈썹 모근에 바르기 편리하게 고안된 아이라인 에센스는 마치현, 하수오, 감초 추출물 등 13가지 한방 추물물로 이루어진 오리엔탈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근을 강화시켜 준다. 또 속눈썹을 올리듯 바를 수 있는 마스카라 에센스는 검은콩 추출물과 발효 퓨코피아로 이뤄진 블랙푸드 콤플렉스에 진주 추출물, 셀틱 워터가 속눈썹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감을 주어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으로 가꿔준. 또 파라벤, 색소, 향이 첨가되지 않아 예민한 눈가에 자극 없이 영양을 공급한다.
롤린느 ‘듀얼 래쉬 에센스’는 무색소, 무향, 무파라벤 저자극 처방으로 눈가에 순하게 작용하며 아침, 저녁 스킨케어 시 적당량을 속눈썹이 난 주위에 발라주면 된다. 11번가(beauty.11st.co.kr)를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과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