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부활, ‘2010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 돌입

김현경 기자 기자  2010.10.17 03:02: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그룹 <부활>이 오는 16일 강원도 원주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대정정에 돌입한다.

올해 발매한 12집 part2 활동 총정리와 함께 2010년 활동의 정점을 장식하게 될 이번 전국투어 <원더풀데이즈 Vol.3>는 현재 연말까지 전국 9개 도시(원주/제주/부산/대전/인천/포천/김해/서울 등)를 순회 확정하며 전국의 관객과 만나게된다.

전국투어의 공연명은 [원더풀데이즈Vol. 3]로 지난 3월 [원더풀데이즈 Vol. 1], 5월 [원더풀데이즈 Vol. 2] 에 이은 연장선상의 공연이다.

<원더풀데이즈 Vol.1>이 소극장 콘서트만의 매력으로 8회 전석 매진이라는 폭발적반응을 얻은 데 이어, 관객의 열렬한 앵콜 요청으로 <원더풀데이즈 Vol.2>를 선보이는 등  규모 있는 무대에서 또 한번 한국 대표 록그룹의 진면모를 보여주며 그 건재함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원더풀데이즈Vol.3>는 지난 두 콘서트의 결정판으로 12집 활동을 정리하는 만큼 사운드, 무대, 특수효과, 조명, 영상에 만전을 기하며부활의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을모두 보여주는 최고의 무대로 팬들에게 보답하게 될 것이다.

2시간이 넘는 공연 러닝타임이 어떻게 지나 갈지도 모를 만큼 이어지는 부활의 주옥 같은 히트곡과 4명의 멤버가 선사하는 관록의무대는 공연장을 찾아온 모든 연령층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관객과함께하는 진정한 원더풀데이즈를 함께 할 예정이다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급부상하여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새로운 팬들을 얻게 된 김태원도 예능에서의 모습이아닌 한국 대표 록 그룹의리더로서, 카리스마 넘치는뮤지션으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이다.

현재 부활은 12집 PART2 두 번째 후속곡 <동화>에 이어 KBS 남격밴드의 <사랑해서 사랑해서>의 부활버전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며 각종 차트의 상위에 랭크 되는 등 방송과 무대를 오가며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