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채영 ‘탱탱한 엉덩이 라인’ 만든 사진 작가는 다름 아닌…

최서준 기자 기자  2010.10.17 01:04:47

기사프린트

강조 화보 ‘폭발적 반응’…누리꾼 “서양인 몸매 뛰어넘었다” 

   
 
[프라임경제] 탤런트 이채영이 고혹적인 몸매를 과시하며 명품 몸매 대열에 합류했다.

이채영은 힙업 관리기 애플힙의 화보를 통해 선이 살아있는 힙 라인을 공개하며, 섹시함과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관계자에 의하면, 이채영은 1박2일 간의 촬영 강행군에도 힘든 내색 없이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힙 라인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포즈를 취해야 하는 다소 어려운 촬영 콘셉트를 무난히 소화해, “역시 이채영”이라는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의 호응도 역시 높은 상황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채영의 화보에 대해 “자칫 야한 사진으로 비춰질 수 있는 화보를 그녀가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했다”, “여신급 포스다”, “서양인들의 몸매를 뛰어넘는 볼륨감이 대단하다”며 그녀의 감각과 표현력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이채영은 유명 사진작가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사진작가 역시 그녀의 포즈에 상당한 만족감을 표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이채영의 화보 공개는 힙업 관리기 애플힙의 마이크로사이트 오픈과 함께 이뤄졌으며, 애플힙 마이크로사이트는 14일 대대적으로 공개됐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채영의 화보 촬영에 이은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애플힙 모델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어서 사람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 애플힙 화보 촬영한 오경성 사진작가 “이채영 최고 모델”  = 이번에 공개된 이채영의 화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로 부상하면서 사진을 촬영한 작가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번 애플힙 화보를 촬영한 오경성 작가는 광고 사진 및 인물 사진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포토그래퍼다.

그동안 이니스프리, 동양생명, 현대캐피탈 광고 등을 촬영해 왔으며 유명 연예인들과도 함께 많은 작업을 진행해온 베테랑 사진작가로 알려져 있다.

오경성 작가는 이러한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작년에는 유명 업체로부터 초청을 받아 광고 사진 특강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당시 사진에 대한 일반인들의 높은 관심도를 바탕으로 많은 참가자가 몰리기도 했다.

오 작가는 이번 애플힙 화보에서 이채영의 볼륨감에서 나오는 건강미, 그리고 선이 살아 있는 섹시함을 강조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에 대해 오 작가는 “이채영 씨가 제가 요구하는 포즈를 거의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면서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이채영 씨와 또 같이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오 작가는 이어 “작가가 사진 한 장 한 장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지금처럼 화보에 대해 좋은 반응이 오면 더욱 보람감을 느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 여신몸매 이채영과 후속모델이 누리꾼을 직접 지도한다?  = 한편 15일 이채영이 고혹적이고 뇌쇄적인 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이벤트에 지원자가 폭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는 애플힙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여신 몸매인 ‘애플녀’ 이채영과 아직 밝혀지지 않은 후속모델이 체험단을 모집하여, 직접 체형 및 스타일을 관리해주는 것.

여신 몸매로 이슈에 오른 이채영과 몸매 하나로 대한민국을 평정했다는 후문의 후속모델이 직접 체험단의 체형과 스타일을 만들어 대한민국 최고의 몸짱을 탄생시키겠다는 내용에 모든 네티즌들이 들썩 거리고 있다.

애플힙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이 완연히 증명되어 있고, 여러 가지 실험에서도 완벽하게 결과가 입증되었기 때문에, 애플힙을 중심으로 체험단이 진행 될 것이고, 힙을 시작으로 전체적인 체형의 조화와 체형에 어울리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 애플힙 모델들이 직접 소비자의 몸매를 관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신몸매의 이채영을 따라잡을 수 있다는 기대와 함께 애플힙의 기능적인 면에 놀라면서, 꼭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는 내용으로 오픈 몇 시간 만에 사이트가 다운이 되는 사태까지 발생 되었다.

또한 아직 밝혀지지 않은 모델이 몸매 하나로 대한민국을 평정했다는 후문 때문인지, 이름 있는 몇몇 스타들의 이름이 거론되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