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신몸매 이채영과 후속모델이 누리꾼을 직접 지도한다?

최서준 기자 기자  2010.10.15 23:00: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15일 이채영이 고혹적이고 뇌쇄적인 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이벤트에 지원자가 폭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는 애플힙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여신 몸매인 ‘애플녀’ 이채영과 아직 밝혀지지 않은 후속모델이 체험단을 모집하여, 직접 체형 및 스타일을 관리해주는 것.

여신 몸매로 이슈에 오른 이채영과 몸매 하나로 대한민국을 평정했다는 후문의 후속모델이 직접 체험단의 체형과 스타일을 만들어 대한민국 최고의 몸짱을 탄생시키겠다는 내용에 모든 네티즌들이 들썩 거리고 있다.

애플힙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이 완연히 증명되어 있고, 여러 가지 실험에서도 완벽하게 결과가 입증되었기 때문에, 애플힙을 중심으로 체험단이 진행 될 것이고, 힙을 시작으로 전체적인 체형의 조화와 체형에 어울리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 애플힙 모델들이 직접 소비자의 몸매를 관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신몸매의 이채영을 따라잡을 수 있다는 기대와 함께 애플힙의 기능적인 면에 놀라면서, 꼭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는 내용으로 오픈 몇 시간 만에 사이트가 다운이 되는 사태까지 발생 되었다.

또한 아직 밝혀지지 않은 모델이 몸매 하나로 대한민국을 평정했다는 후문 때문인지, 이름 있는 몇몇 스타들의 이름이 거론되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