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일동후디스, 국내 최초 초유넣은우유 베이비 출시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0.14 15:38: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초유 성분이 들어있는 아기우유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는 유아용 프리미엄 우유인 ‘초유 넣은 우유 베이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4일 광화문에서 국내외 아이들과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다. 일동후디스 유제품 모델인 탤런트 김미숙씨가 참여해 눈길을 모은 이번 행사는 건강을 해치기 쉬운 환절기에 초유성분이 들어있는 저온살균 우유로 유아의 면역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후디스 초유 넣은 베이비 우유’는 한국최초의 저온살균 베이비 우유로 모유나 분유수유 이후부터 바로 먹일 수 있으며, 아기에게 필요한 3대 영양은 물론 귀한 초유단백, DHA, 25종의 영양∙기능성분 등 빈틈없는 영양 설계로 아기의 두뇌, 성장, 면역, 소화 흡수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베이비우유다. 

특히 깨끗하고 신선한 1A등급 고품질 원유만 엄선하여 저온살균(LTLT, 약 63℃)과 일동후디스가 특허출원 DT공법으로 만들기 때문에 비타민 손실과 단백질 변성이 적고 칼슘흡수를 저하시키지 않는 등 영양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잡맛과 이취가 없어 우유 고유의 깔끔한 맛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일동후디스 홍보실 김인호 이사는 “일동후디스 유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일동후디스의 축적된 초유과학 기술과 저온살균법을 적용한 국내유일의 프리미엄 유아용 우유인 초유 넣은 우유 베이비로 우유시장에서 또 한번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초유 넣은 우유 베이비’ 우유 출시기념으로 사은이벤트행사를 10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백화점에서 유제품 전 품목을 500원 특별 할인하는 행사도 개최한다. (일부 번들제품 및 소포장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