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H, 십이지천2 천만원 현상공모 이벤트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0.14 14:06: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RPG ‘십이지천2’가 14일부터 전국에 있는 휴면 회원들을 사로잡기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전국의 십이지천2 휴면회원을 잡아라!’ 이벤트는 금일부터 11월 18일까지 실시되며, 5가지 이색적인 주제로 구성됐다.

‘휴면회원을 신고하라!’는 기존 회원이 주위의 휴면 계정을 신고해, 게임에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신고 당한 휴면 회원이 게임에 복귀할 경우, 기존 및 휴면 회원 모두에게 푸짐한 아이템과 현상금 포인트가 지급되며 보너스로 기존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자수하고 광명찾자!’는 2010년 9월 9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십이지천2’ 휴면 회원이 자발적으로 게임에 돌아올 경우, 복귀 선물로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돌아온 휴면회원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위해서 ‘컴백했다면, 누려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사냥 및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시 지급되는 보물함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강화석과 함께 금화 및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귀포인트가 누적된다. 또한 복귀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600만원 상당의 현금 혜택이 돌아간다.

‘초행무사 강호지원’은 이벤트 기간 내 새롭게 가입한 유저들을 위한 것으로, 신규 유저들의 레벨에 따라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십이지천2’는 ‘현상수배 UCC를 제작하라!’를 진행, 이번 현상공모 이벤트를 잘 나타내주는 기발하고 재미있는 포스터를 제작해주는 유저들을 추첨해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BM(Brand Manager)은 “‘십이지천2’를 변함없이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00만원 이상의 상금과 경품을 준비했다”며 “휴면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에게 푸짐한 혜택이 돌아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회원들이 정통 성인 무협 RPG ‘십이지천2’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