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공무원 늦깎이 수험생들을 위한 ‘33세 Victory합격반’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무원의 인기가 크게 높아지면서 뒤늦게 공무원시험에 도전하는 늦깎이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기운을 북돋아주기 위해 진행된다.
지난 2009년부터 공무원의 응시상한연령이 폐지되면서 33세 이상 늦깎이 수험생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번 국가직 9급 공채에서 33세 이상 지원자는 1만2천여 명 이었으며, 이 중 15.5%가 합격해 향후 늦깎이 수험생들의 도전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33세 Victory합격반’은 늦깎이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존 강의의 수강료 부담은 낮추고, 합격할 때까지 공무원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시험에 대한 압박감을 줄여 학습의지를 높일 방침이다.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전과목 교재와 문제집을 무료 제공해 교재비 걱정을 덜도록 했다. 심화특강 강의(국어, 영어, 한국사)와 교재도 무료로 제공되어 보다 차별화된 집중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자격증 가산점 특강과 공무원 면접 특강도 수강할 수 있어 한 번의 수강으로 공무원시험 준비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강의과목은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이며, 기초강의와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심화특강으로 단계별로 난이도를 높여가며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어렵지 않게 실력향상을 할 수 있다. FULL HD 동영상 외에 PMP와 MP3강의가 무료 제공 된다.
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78년 이전 수험생이라면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수강신청을 하면 ‘33세 Victory합격반’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