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바이온텍(대표 조규대)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이온수기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소비자와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국내의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파워를 조사하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이번 ‘201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동안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통해 ‘대한민국 넘버원 브랜드’의 위치를 각인 시킨 각 분야의 브랜드파워 1위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바이온텍은 지난 8월 발표된 ‘2010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기업’과 9월 발표된 ‘2010한국사용품질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어 트리플 크라운의 영예를 안았다.
바이온텍 조규대 대표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은 고객님들께서 주신 상이라 생각하며 획기적인 기술개발로 알칼리 이온수기 대중화에 더욱 노력하는 바이온텍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조사는 온·오프라인 조사와 더불어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조사방법을 도입해 190여만건의 설문을 근거로 한 소비자 실질조사방식을 바탕으로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