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퓨리나, 내추럴 웰빙 애견식 ‘프로플랜 셀렉트’ 출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6.09.21 15:04: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반려동물 식품전문회사 퓨리나는 순살 칠면조를 주원료로 하고 가공하지 않은 곡물이 통째로 들어간 내추럴 웰빙 애견식품 ‘프로플랜 셀렉트(Pro Plan Selects)’를 출시했다.

   

기존 애견 식품들이 가루를 낸 육류나 부산물 등 가공 원료를 주재료로 한데 반해, ‘프로플랜 셀렉트’는 순살 그대로의 칠면조 고기를 주재료로 고품질 단백질을 공급한다.

또한 인공색소나 감미료, 방부제가 없고, 가공하지 않은 곡물이 통째로 들어가 있는 최고급 애견식으로 애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배려한 제품이다.

‘프로플랜 셀렉트’에 첨가된DHA는 모유에서 발견되는 성분으로 뇌와 시력 발달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관절과 연골유지에 좋은 EPA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또한 애견식으로는 드물게 햇볕에 말린 토마토, 블루베리, 고구마 등을 원료로 사용하여 천연 항산화제를 공급, 면역 체계 강화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6 지방산이 애견의 피부와 털을 윤기 있게 관리해 주며, 소화흡수가 뛰어난 보리와 오트밀을 탄수화물 원료로 사용하여 소화부담을 최소화하였다.

퓨리나 김성호 수의내과학 박사는 “프로플랜 셀렉트는 최대한 자연식에 가까운 슈퍼프리미엄 애견식을 찾는 견주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라며 “애견들이 좋아하는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애견 건강에 꼭 필요한 천연 재료를 까다롭게 엄선하여 면역과 소화 시스템을 강화하고 애견의 활동성을 높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프로플랜 셀렉트’는 ‘퍼피’ (강아지용), ‘어덜트’ (성견용) 제품 등 2가지가 있으며 1.3kg포장에 12,000원선. 동물병원전용제품으로 동물병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