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현오)가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 기업 이투스(www.etoos.com)는 수능 D-50을 앞두고, '파이널 특강'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9일(금)에 오픈하는 이번 ‘파이널 특강’은 총 3단계 중 2단계 오픈이며, 10월 말 3단계가 오픈될 예정이다. 파이널 특강은 1,2차 합쳐 130여 강좌가 제공된다.
‘파이널 특강 2탄’은 9월 6일 모의평가 경향을 반영해 크게 ▲실전 모의고사형 문제풀이 강좌 ▲취약부분 공략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언어, 외국어, 수리영역은 실전 문제풀이반, 급소공략 등으로, 사·과탐영역은 실전 문제풀이반, 기출문제 유형정리반 등으로 구성하여, 핵심 개념을 정리하고, 심화학습을 진행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요구를 반영했다.
이와 함께 이투스는 수능 D-50(9월 27일)을 맞아 ‘페이스(pace)를 유지하라!’라는 타이틀로 남은 기간 동안 수험생들이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페이스 조절 방법을 조언해주고, 응원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후배들과 친구에게 격려메시지를 전하는 ‘선배님 힘내세요’와 ‘친구야 힘내’가 준비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각각 100명에게 이투스 강좌 수강권과 비타민 2Box를 보내주면, 선배·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비타민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이투스 김형국 부장은 “수험생들은 수능까지 페이스 조절을 통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것”을 당부하면서 “이번 파이널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이 취약부분을 집중공략하고, 실전 모의고사형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훈련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