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영FBC, 와인선물세트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09.19 11:41: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류 수입사 아영FBC는 19일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와인 선물 세트’를 기획,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는 독일산 아이스와인 실바너와 캐나다산 유기농 아이스와인 썸머힐 등 아이스와인만을 엄선하여 보다 품격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세트를 구성하였다.

또한 아이스와인 선물세트 구입시 뮤지컬 티켓부터 와인이 함유된 화장품, 다이어트 비디오까지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하여 한가위다운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 와인 선물세트는 롯데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을 비롯한 유명 백화점 주류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독일산 아이스와인 실바너(Silvaner)는 전통적인 포도 품종 실바너 특유의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묵직하면서 진한 느낌이 나는 풀바디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아이스와인의 진수를 느낄 수 있으며 독일 포도주 중 최고급 품질 표기인 QmP(Qualitatswein mit Pradikat)등급에 속하는 아이스와인 실바너는 맛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실바너 아이스와인(375ml) 선물세트의 가격은 89000원으로 구매 시 와인 성분이 함유된 미샤 보르도 바디용품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캐나다산 썸머힐 피라미드 와이너리사의 최고가대의 프리미엄급 썸머힐 아이스와인은 와인용 포도 재배에 이상적인 자연환경을 구비한 캐나다 오카나간 벨리에서 VQA(Vintner Quality Alliance :캐나다 와인 품질 인증제도)의 엄격한 규정에 따라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포도로 만든다.

썸머힐 피스 피노느와 아이스와인은 연간 백 케이스만이 탄생되는 진귀한 레드 아이스와인으로 피노누아 품종 특유의 우아한 딸기향과 부드러운 꿀향이 일품이다.


고급스러운 나무 케이스에 담긴 썸머힐 피스 피노느와 아이스와인(375ml) 선물세트의 가격은 350000원. 특히 썸머힐 피스 피노느와 아이스와인을 구매하면 뮤지컬 ‘라롱드’ 관람 티켓을 증정해 선물 받는 분들께 와인뿐만 아니라 공연 관람의 기회도 제공한다.
 
캐나다산 썸머힐 메를로 아이스 와인은 딸기, 사과, 아몬드 향과 파워풀한 달콤함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특별히 제조된 것으로 세계에서 다량 생산되는 유일한 레드 아이스 와인.

감미로운 맛의 프리미엄급 아이스와인 썸머힐 메를로 아이스와인(375ml) 선물세트는 250000원이다. 썸머힐 메를로 아이스와인을 구매하면 프릿츠 Beerenauslese 500ml을 증정하여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두 배로 전달할 수 있다.

캐나다산 썸머힐 샤도네이 아이스와인은 살구, 복숭아, 오렌지스킨의 복합적인 향과 피라미드 와인셀러 숙성을 통한 깊고 오묘한 맛이 일품인 유기농 화이트 아이스 와인이다.

캐나다 최적의 자연환경과 최상급 품종의 포도, 피라미드 와인셀러의 삼박자가 절묘한 조합으로 빚어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선물세트 가격 150000원인 썸머힐 샤도네이 아이스와인(375ml)은 구매시 이소라 다이어트 프로그램 DVD를 증정하는데 감각적이고 달콤한 맛의 아이스와인을 좋아하는 여성분들께 선물하기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