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세계적인 전동공구 기업인 한국로버트보쉬기전(주)이 소비자·전문가의 공구 제품과 기술에 관한 평가를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보쉬 세계공장 초대 페스티벌’을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쉬 세계공장 초대 페스티벌은 보쉬 원형톱에 대한 사용 의견을 보내주는 목공 관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대상 2명에게 보쉬 말레이시아 페낭 공장 견학 및 투어를 하는 특전을 부여한다. 우수상 8명에게는 보쉬 전동공구 세트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보쉬는 이달 말까지 보쉬 무료 체험단을 운영한다. 목공용 원형톱을 미리 사용해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보쉬 콜센터로 신청하면 한달동안 무료로 원형톱(GKS190)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또 목공용 원형톱 구매고객에게는 레코더 줄자와 무상수리 쿠폰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동안 타제품 보상판매도 실시한다.
보쉬 전동공구 마케팅 김성림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문 소비자로부터 제품과 기술에 대한 평가를 받고, 이를 반영해 보쉬와 고객이 기술 동반자로서 함께 교류하고 성장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는 웹사이트 (www.bosch-pt.co.kr), 팩스(02-523-3845), 전국 대리점 응모엽서로 하면 된다. 문의 080-955-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