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타에듀, 5일간 추석특강

박광선 기자 기자  2006.09.18 09:38: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비타에듀(www.vitaedu.com)는 귀성길에 오르지 못하고 추석 연휴를 잊은 채 입시 준비에 한창인 수험생들을 위해 '5일의 기적, 수능백미 추석특강'을 오는 20일 오픈 한다고 18일 밝혔다..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3일부터 8일까지(4일 제외) 일일 학습플랜과 함께 제공되는 비타에듀의 추석특강은 자신에게 취약한 단원의 집중 학습과 함께 자주 보는 개념서를 단권화하고 사과탐 영역의 초단기 완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

언수외 주요 과목은 과목별 압축 정리와 함께 고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해 자주 틀리는 단원에 대한  보완에 중점을 둔 강좌로 구성했다. 언수외 주요과목은 5만원 내외이며 사과탐 과목은 한 강좌 당 5강 형식으로 2만원 대. 교재는 PDF 파일로 '추석특강' 코너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비타에듀는 또한 추석 연휴 이후인 오는 10월 8일부터 사흘간 수험생들의 연휴 기간 학습성취도를 확인시켜주는 '모의테스트'를 제공하고 서비스 이용자 가운데 상위 10%의 성적에 해당하는 수험생들을 오는 13일 발표해, 강좌 결제금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돌려준다.

한편, 노량진 비타에듀학원(구 한샘학원)도 5일간 영역별로 단기 완성시키는 50여 개의 추석 특강을 일제히 개강한다.

비타에듀의 관계자는 "연휴 기간 중 하루 정도는 오답노트 작성하거나 가족들과 TV를 보면서 수능시험까지 컨디션을 조절하고 다급하게 마무리지을 것이 아니라 최종 마무리 특강에 연계해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추석 연휴를 알차게 보낼 것"을 권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