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HP는 '2006년 하반기 HP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하여, 한국HP 컨설팅 사업 본부에서 컨설팅 전문가로서 활동할 대졸 신입 사원 20명을 선발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한국HP는 오는 9월 25일 오후 4시에 한국HP 여의도 본사 20층 대강당에서 대졸 신입 사원 모집을 위한 취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 설명회에서는 한국HP의 '컨설팅 전문가(Consulting Profession)'라는 직업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한국HP 회사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한국HP에서 컨설팅 전문가로서 활동하고 있는 경력 사원들과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이공 및 상경 계열 관련 학과를 전공한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 또는 2007년 2월 졸업 예정자(직장 경력 1년 미만자)로서, 열린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국제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인재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한국HP 홈페이지(www.hp.co.kr)의 'HP 채용 정보' 코너를 참조, 입사 지원서 및 이력서를 작성하여 오는 10월 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온라인 접수 후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와 3차 부서장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하는 일정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hp-korea.hr@hp.com)로 문의하면 된다.
HP의 컨설팅 전문가(Consulting Profession)는 고객의 IT 요구 사항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사의 IT 요구 사항을 분석하여, 고객 업무프로세스 설계에서부터 실제 구현에 이르는 모든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술 분야 및 업계 현황, 기업 조직/정책 관련 컨설팅 업무를 담당한다.
한국HP 최준근 사장은 “HP의 기업 모토인 ‘창조(Invent)’는 100% HP 구성원의 노력으로 현실화될 수 있었던 만큼 HP의 구성원들은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다”라면서 “이번 신입사원 공채를 통하여 한국HP에서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세계를 향한 비전을 키우며 HP의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인재들을 선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의의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