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홈쇼핑 화장품 사업 진출

뿌리는 파운데이션’ '리얼판도라' 로 10월 18일 첫방송

김소연 기자 기자  2006.09.15 11:20: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현대홈쇼핑은 자체 개발한 '매직파운데이션 & N'을 첫 품목으로 한 색조브랜드 '리얼 판도라' 를 10월 18일 첫 방송을 통해 런칭한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매직파운데이션 & N‘는 뿌리는 파운데이션으로 제품의 독특함과 편리성으로 이미 헐리우드 분장 전문가들이 활용하고 있는 제품을 벤치마킹한 것이다.

특히 뿌리는 파운데이션은 지난여름 우리홈쇼핑에서 수입품(에라페이스)을 판매해 대박을 터트린 제품이다.

현대홈쇼핑은 '매직파운데이션 & N‘을 색조전용브랜드 '리얼판도라'로 출시하고 앞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을 내놓는다는 전략이다. 리얼판도라는 UCL(구, 비봉파인)를 통해 생산한다.

 현대홈쇼핑은 이제품을  현대백화점에도 비슷한 시기에 런칭해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일본, 대만, 중국 등지의 수출도 추진 중이다.

'리얼 판도라'는 브랜드 홍보를 위해 mbc 드라마 '주몽'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혜진과 모델 계약을 마치고 내주에 CF를 촬영, 10월 17일경 공중파를 통해 CF가 방영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관계자는 “이번 화장품 시장 진출은  수익다변화의  일환이라며 가격은 기존 시판중인 ‘에라페이스’( 75m 89000원)와 같은 수준”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