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떴다! 초콜릿!!”

박광선 기자 기자  2006.09.14 15:31: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LG전자(대표 김쌍수 / www.lge.com)는 유럽 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7월부터 9월까지 ‘2006 초콜릿폰 벌룬 투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거래선들은 유럽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초콜릿폰(LG-KG800) 모형의 열기구를 탑승하고, LG전자에서 준비한 케이터링(출장연회) 서비스를 즐겼다.

LG전자는 이번 행사가 독일을 중심으로 유럽의 주요 거래선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초콜릿폰 및 LG 모바일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2006 초콜릿폰 벌룬 투어’는 ‘2006 LG전자 벌룬 투어’의 일환으로 지난 1월 스위스의 샤또 데(Chateau d’Oex) 지역에서 첫 행사를 시작해 10월 헝가리와 이탈리아 행사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LG전자 MC사업본부 오픈사업담당 배재훈(裵在勳) 부사장은 “재미와 친근함을 주는 열기구 행사로 LG모바일 브랜드에 대한 유럽 내 호응이 커지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LG전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