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터넷 포털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은 최근 인기 개봉작 <미스터 주부퀴즈왕>을 온라인에서 무료 상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은 주인공 조진만(한석규 분)이 퇴직 후 아나운서 아내인 수희(신은경 분)를 내조하며 전업주부로 살아가는 내용을 코믹하게 그린 영화다. 장인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동네 계모임을 들었다가 거금 3천만 원을 날리고, 고민 끝에 '주부퀴즈왕' 프로그램에 출전한다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체관람가로 지난해 9월 개봉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영화는 9월 15일부터 22일까지 하나포스닷컴 '초고속영화관'(moviezone. hanafos.com)에서 상영되며,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지난 7월부터 하나포스닷컴에서는 매주 한 편씩 최신 개봉작 고화질 한국영화를 업데이트해 무료로 서비스 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흡혈형사 나도열', '음란서생',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파랑주의보', '웰컴 투 동막골', '왕의 남자' 등 다양한 최신 인기작들이 상영한 바 있으며, 특히 극장에서 최신 영화를 놓친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나로드림 콘텐츠사업팀 김다일 팀장은 "하나포스닷컴이 초고속 인터넷 회원을 기반으로 하는 특화된 포털 사이트인 만큼 해당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하고 있다"며, "특히 앞으로도 양질의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수급하여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