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을 맞이 대형할인마트 와인 행사 실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09.13 18:43: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와인의 계절이라는 가을과 다가오는 추석으로 인해 와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이마트는 금양인터내셔날 추석 와인 선물 세트를 20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전원에게 최고급 아로마키트 ‘르네뒤벵(Le Nez du Vin)’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로마키트(Aroma Kit)란 와인에서 와인에서 나는 여러가지 향을 구별할 수 있게 연습하며, 감상과 테이스팅용어를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로 와인애호가들의 고급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제품이다.

금양인터내셔날의 추석 와인 패키지는 샤또 브랑 깡뜨냑, 샤또 그리오 라로즈 등의 프랑스의 그랑크뤼(프랑스 와인의 등급으로 최고 등급을 지칭함) 와인들과 샤또 딸보 등의 고급 와인들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뿐 아니라 저렴하면서도 고품질의 검증된 와인으로 구성된 3~5만원대의 패키지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통 프랑스 보르도 와인으로 손꼽히는 지네스떼 패키지(4만 8천원)이나 샤또 세겡 패키지(샤또 세겡, 샤또 세껭 꾸베 프레스티지, 6만 5천원)등도 이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

구매한 영수증을 우편으로 금양인터내셔날에 보내면 접수가 가능하고 기간은 9월 13일부터 10월 10일까지다.

 

홈플러스는 9월 16, 17일 양일간 이탈리아 명품 와인으로 손꼽히는 루피노社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피자 교환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와인으로는 일 두깔레, 폰테 알쏠레, 일레오, 끼안띠 와인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