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리아 ‘야채 라이스 김치& 불고기’ 2종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09.13 17:41: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롯데리아(대표:이재혁 www.lotteria.com)가 야채 볶음밥을 이용한 ‘야채 라이스 김치’& ‘야채 라이스 불고기( 사진’) 2종을 신메뉴로 출시한다. 

   
하반기 주력제품으로 출시되는 ‘야채 라이스 김치& 불고기’는 국내산 쌀과 표고버섯, 옥수수, 피망, 당근 등 신선한 야채를 곁들인 야채 볶음밥 형식으로 만들어져 기존 햄버거와 다른 감칠맛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인의 주식인 밥을 이용해 만들어 한국인 입맛에 잘 맞고 든든한 한 끼 식사에도 손색이 없어 청소년층과 직장인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칼로리와 영양 성분을 고려해 세트 메뉴도 기존 감자튀김과 콜라 대신 콘샐러드와 무칼로리 펩시 맥스로 구성했다.

또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메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메뉴 주문 시 함께 나오는 쟁반 종이 깔개에 ‘야채 라이스 김치&불고기’의 칼로리와 영양정보도 기재했다.

롯데리아 마케팅실 이장묵 실장은 “맛과 영양뿐 아니라 건강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롯데리아의 히트 메뉴 중 하나인 라이스 버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풍부한 맛과 영양을 제공하는 야채 라이스 김치& 불고기는 바쁜 수험생, 직장인 등 폭넓은 소비자층에서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지난 1999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밥으로 만든 ‘라이스 버거’를 만들어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2004년 카레, 짜장 맛이 나는 라이스 버거 2탄 ‘버거짱’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