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데이콤은 자사 웹앨범 서비스인 ‘아이모리(www.imory.co.kr)’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떴다! 내 얼굴! 광고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6명의 앨범을 선정했다고18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앨범의 주인공들은 매일 1명씩 순차적으로 아이모리 서비스 메인 페이지와 인터넷 포탈 베너광고의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태어난 지 9개월 된 은렬이의 사진을 올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경기도 거주하는 김병득씨는 "소중한 첫 아기 사진을 예쁘게 정리보관할 수 있어서 좋고 생각지도 않던 광고의 주인공으로도 활약하게 돼 또 한번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데이콤은 이번 선정된 6명에게 디지털카메라도 증정하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PSP 2명, MP3플레이어5명, 앨범북 상품권30명 및 할인권100명, 참가자 전원에게 사진 인화권 등도 증정한다.
한편 데이콤은 이달말까지 ‘게임 이벤트’와 ‘링크서비스 이벤트’ 진행되며 참가자에게 다양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프라임경제 ⓒ 경제의 맥을 짚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