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모바일 요구르팅, ‘생활 속의 어드벤처’이벤트 개최

박광선 기자 기자  2006.09.11 11:44: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요구르팅’ 출시를 기념, 오는 30일까지 ‘생활 속의 어드벤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생활 속의 어드벤처’는 일종의 보물찾기 이벤트로 매주 금요일마다 그래텍의 모바일게임 포털 깨미오(www.gamio.com)를 통해 보물이 숨겨진 장소의 사진과 힌트가 공지된다. 사진속 장소를 찾아가 보물의 표식인 깨미오 스티커와 다이모 스티커를 함께 찍어서 홈페이지에 올리면 매주 선착순 1명에게 최신 휴대폰(SCH.V890)을 제공한다.

또한, 표식을 찾지 못하더라도 힌트에 제공된 사진과 유사한 구도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최신 휴대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사업부 이규선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획일적인 출시 이벤트에서 벗어나 오프라인에서 이용자와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모바일로 즐기는 요구르팅의 색다른 재미도 경험하시고 최신 휴대폰도 함께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SKT와 KTF를 통해 ‘모바일 요구르팅’을 다운받은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272+ 통화를 누른 후 수신되는 메시지에 따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바일 요구르팅’은 그래텍이 ㈜네오위즈(대표 박진환)와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공동개발한 인기 온라인 게임 ‘요구르팅’을 모바일로 가져온 것으로, 온라인 게임의 필드와 전투시스템, 오리지널 캐릭터를 휴대폰에서 그대로 구현하였다.

특히 횡 스크롤 전투모드, 특정 몹 사냥 등 다양한 전투 방식이 준비돼 있어 게임 영역을 확대시켰으며, 수학교실과 달리기 등의 미니게임은 모바일 게임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